.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4건 조회 281회 작성일 24-12-30 09:18본문
.
댓글목록
정말로 "뉴욕 허드슨 강의 기적" 같은 그런,
기적적인 일이 일어 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활주로 1번 지점에 착륙을 하려다가
"새떼 무리 주의하라"는 관제탑 연락을 받고
무안공항 활주로 상공을 한바뀌 선회해서
활주로 1번 지점으로 다시 되돌아와서 착륙 못하고
활주로 끝부분인 19번 지점에서 속도도 못줄이고
그냥 동체착륙 시도할만큼 1초가 시급한 상황 였나,,,?
하는 추측을 해보게 되네요
새떼 주의하란 관제탑 연락을 받고 착륙 1차 시도 미뤘는데
(관제탑에서 교신했다고 뉴스에 나옴)
그때 그냥 1번 지점에서 착륙 했어야만 했어
다른 공항보다 워낙 짧은 활주로인데
시작 지점 1번 아닌 거의 활주로 끝인 19번 지점서 내렸으니 거리 짧아서 속도 못줄이고 공항 경계 벽에 부딪히면서 파손된 비행기 동체 사이로 승객 대부분이 튕겨 나와서 더 큰 참변이 일어 났고 남은 연료때문 불까지 나는
참사가 되버린거다
산이말이ㅋ
맡는 말씀입니다
산이 건드렸다
혼나는 아줌씨ㅎ
꼬라지
산이 건드렸다
혼나는 아줌씨ㅎ
꼬라지
산이말이ㅋ
맡는 말씀입니다
정말로 "뉴욕 허드슨 강의 기적" 같은 그런,
기적적인 일이 일어 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활주로 1번 지점에 착륙을 하려다가
"새떼 무리 주의하라"는 관제탑 연락을 받고
무안공항 활주로 상공을 한바뀌 선회해서
활주로 1번 지점으로 다시 되돌아와서 착륙 못하고
활주로 끝부분인 19번 지점에서 속도도 못줄이고
그냥 동체착륙 시도할만큼 1초가 시급한 상황 였나,,,?
하는 추측을 해보게 되네요
새떼 주의하란 관제탑 연락을 받고 착륙 1차 시도 미뤘는데
(관제탑에서 교신했다고 뉴스에 나옴)
그때 그냥 1번 지점에서 착륙 했어야만 했어
다른 공항보다 워낙 짧은 활주로인데
시작 지점 1번 아닌 거의 활주로 끝인 19번 지점서 내렸으니 거리 짧아서 속도 못줄이고 공항 경계 벽에 부딪히면서 파손된 비행기 동체 사이로 승객 대부분이 튕겨 나와서 더 큰 참변이 일어 났고 남은 연료때문 불까지 나는
참사가 되버린거다